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혈성 뇌졸중 막는 방법
    여행 2020. 2. 10. 13:33



    허혈성 뇌졸중은 다른 말로 뇌경색이라고 불리웁니다. 오늘은 이 질환에 대해서 체크해보려고 합니다. 이 질환이 발생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높은 혈당, 혈압 수치, 담배, 혈청이 뿌옇게 흐려진 상태로 인해서  


     



    데미지를 받은 혈관벽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면 피가 제대로 흐르지 못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허혈성 뇌졸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장에 문제가 존재할 경우 핏덩어리가 생성되고 그것이 뇌로 이동하여 혈관을 정체시켜


     



    허혈성 뇌졸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병은 초반에 치료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럴려면 질환이 발생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나타나는 증상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인지하고 있는 것이 중요하겠죠.


     



    보통 허혈성 뇌졸중이 발생하면 온몸의 절반이 마비되고 감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 통증, 구토, 언어 상실증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발음을 하는데 문제가 나타나고 걷기를 제대로 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허혈성 뇌졸중이 나타나면 앞을 보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고 식사를 하기 어려운 상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나면 그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을 한 후 여러 가지 검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허혈성 뇌졸중으로 체크하여 될 수 있으면 빠르게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신속하게 진행하면 할수록 뇌조직이 데미지를 받는 것을 차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단 조직이 데미지를 받으면 무슨 방법을 써도


     



    원상태로 복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허혈성 뇌졸중으로 숨지는 일과 몸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으려면 병이 발생하지 않게 관리를 해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서 병을 발생시킬 수 있는 요인들을 서치하여 제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렇게 허혈성 뇌졸중을 발생시키는 요인들로는 아까 말했던 것처럼 혈압, 혈당 수치, 담배, 고지질 혈증 등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요인들이므로 이 부분들만 제대로 케어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