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 이민조건 좋은 환경
    여행 2019. 1. 15. 04:06

    우리나라의 교육 방법이 아니라 좀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를 시키기 위하여 호주 이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민을 하려는 것이 자식을 가르치기 위한 것이라면 호주는 최고의 나라가 맞습니다. 그렇지만 기술, 취업 등 호주 이민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나라로 넘어가는 사람이 점차적으로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요건이 좀 더 단단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호주의 학사, 석사 등의 절차를 밟고 취업 visa를 발급하여 영주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되는 것이 최근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것은 해당 나라에서 공부를 하면서 물 흐르듯이 english skill을 향상시키고 해당 나라에서 적응하는 힘을 키워 해당 권리를 갖게 되고 나서도 크게 어려움 없이 현지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존재합니다. 혹시라도 자식이 존재한다면 좀 더 쓸모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학사, 또는 석사 절차를 밟을 때까지 자식이 공립학교를 공짜로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민은 법규로 설정되어 있는 부분은 아닙니다. 영주할 수 있는 권리를 갖기 위한 절차를 의미합니다. 어떠한 경력이 존재하지 않는 나이대의 사람이라면 이러한 방법이 가장 무난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생각한다면 유학 후 호주 이민조건으로 나이대와 영어 부분을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합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회사에 들어가 영주할 수 있는 권리를 신청해야 하기 때문에 적어도 오년이라는 기간이 넘게 걸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학 후 호주 이민조건으로 나이대는 이십대에서 삼십대가 적당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석사를 넘게 보고 있다면 사십대를 볼 수도 있겠습니다. 영어 부분도 매우 핵심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학 후 호주 이민조건으로 영주할 수 있는 권리를 진행할 때 ielts 결과를 내야 되는데 이러한 부분의 기준이 계속적으로 상승하여 6을 넘어야 합니다. 그리고 공부를 한 기간이 min 이년을 넘어야 합니다. 또한 경력 역시 min 이년을 넘어야 하는데, 이것은 취업 visa를 취득하기 위하여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유학 후 호주 이민조건으로 취업 visa를 따기 위해서는 일년에 버는 소득이 44,800,000원을 넘어야 합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ielts가 6을 넘어야겠습니다. 이러한 절차를 밟을 때 추천하는 직업군으로는 간호사, 엔지니어, 요리사, 정비사 등이 있습니다.


     



    이렇듯 호주로 가서 살고자 한다면 하루라도 더 신속하게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영어 스킬을 키워야 하고 본인과 더불어 가족의 삶 또한 큰 변화가 생기는 부분이기 때문에 고심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전에 이러한 호주 이민조건을 꼼꼼하게 체크를 진행해야 합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비자 신청 방법 떠나자  (0) 2019.01.15
    부가세 납부방법 홈텍스  (0) 2019.01.15
    법인 설립 절차 세율 적용  (0) 2019.01.14
    대장내시경 검사주기 권장기간  (0) 2019.01.14
    자동차세 조회 정확하게  (0) 2019.01.1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