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당이 높을때 증상 심각
    여행 2020. 3. 10. 15:31

    혈당이 높을때 증상은 초반에 나타나는 것과 후반에 나타나는 것으로 구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단 초반에 발생하는 것을 살펴보면 긁고 싶은 느낌이 들 수 있고 정신이나 몸이 지쳐 힘든 느낌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혈당이 높을때 증상으로 오줌을 빈번하게 배출할 수도 있고 물을 몹시 먹고 싶어하는 상태가 될 수도 있어 수분을 많이 먹게 됩니다. 또한 배가 고픈 상태가 잦아지고 피부가 메마르게 되며 눈앞이 분명하지 않고 어렴풋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상처가 발생했을 시 재생되는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혈당이 높을때 초반에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입니다. 이번에는 후반에 나타나라 수 있는 증상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당이 높을때 증상으로 섭취한 음식물이 도로 넘어올 것처럼 속이 상당히 울렁거리는 느낌이 발생할 수 있고 토를 할 수도 있으며 배아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숨을 쉬는 것이 빨라질 수 있고 몸무게가 갑자기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혈당이 높을때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는 것은 수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관리가 되지 않고 지속되면 우리 몸에 여러 가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한 트러블로는 일단 혈관이 데미지를 입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하체, 피부 등에 피가 원활하게 돌지 않게 되고 그로 인해 콩팥, 심장의 문제와 뇌졸중, 감염 등이 나타날 수 있고 시력이 감소되며 다리를 잘라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혈당이 높을때 증상이 지속되면 신경이 데미지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위장, 감염 등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치가 높은 수준이라면 플랜을 짠 다음 적극적으로 실천을 해야 합니다.


     



    이 방법만이 혈당을 컨트롤할 수 있는 제일 좋은 노하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설정된 시간에 약물 복용 및 식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실시간으로 수치를 체크할 수 있도록 하며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혈당이 높을때는 1시간에 최소한 1/2컵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관리를 하고 있는데 토를 극단적으로 하거나 오줌에서 케톤이 체크되거나 몸의 온도가 상승하는 상황이라면 병원을 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변제거방법 효과  (0) 2020.03.12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병일까  (0) 2020.03.11
    신장이식 정상 생활 가능  (0) 2020.03.07
    차가버섯 효능 끝이 없네  (0) 2020.03.05
    날짜별 환율조회 정확한  (0) 2020.02.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