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메가 3 하루섭취량 무조건 준수
    여행 2019. 11. 11. 13:22




    오메가 3는 신체에 무조건 존재해야 하는데, 알아서 만드는 것은 불가능한 영양소입니다. 세포질을 커버하는 막을 이루는 핵심적인 물질이고 산소를 세포로 문제없이 이동하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핏덩어리가 발생하는 것도 막아줍니다.


     



    오메가 3는 보통 고등어, 청어, 연어 등 등푸른생선에 많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러나 이 음식을 꾸준하게 챙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요즘 건기식의 형태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메가 3 하루섭취량을 준수하여 섭취하면 심장 혈관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막는 것이 가능하고 염증을 줄일 수도 있으며 기관지에 경련이 일어나는 질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매, 우울증 등의 질환이 발생하는 것도 막을 수 있고


     



    요즘에는 숨질 가능성도 감소시킨다는 연구도 존재합니다. 오메가 3 하루섭취량을 준수해서 섭취하면 좋은 사람은 심장에 이로운 고밀도 콜레스테롤이 낮은 수준인 사람, 등푸른생선을 먹지 못하는 사람, 혈관에 문제가 있는 사람,


     



    담배를 피우는 사람 가운데 아스피린을 섭취하기가 쉽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 3 하루섭취량을 지켜서 먹으면 좋은 사람은 생선 안에 있는 수은과 접촉하면 안 되는 임신한 여성과 유아, 중성지방이 높은 사람, 혈액 속의 포도당 수치가 높은 사람 등이 있습니다.


     



    오메가 3 하루섭취량을 넘어서 너무 많이 먹게 되면 omega 6가 스며드는 것을 차단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준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중에서도 혈관의 압력으로 인하여 관련 약물을 섭취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수치를 극단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오메가 3 하루섭취량 이상으로 복용하게 되면 세포질을 커버하고 있는 막의 지질이 산화 stress에 약하게 되어 비타민 이를 같이 섭취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오메가 3 하루섭취량은 500 밀리그램에서 2000 밀리그램입니다. 이것은 등푸른생선을 7일에 2회 넘게 섭취해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건기식을 통하여 먹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위의 위험들이 있으므로 권고량은 꼭 준수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