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폐가구 무료수거 돈 시간 아끼자
    여행 2019. 12. 10. 13:52



    팔도에 법을 준수하지 않고 그냥 폐가구를 버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지방자치단체마다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방안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이렇게 버리다가 걸리면 상당한 벌금을 내게 하거나 스티커를 붙여서


     



    버리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폐가구 스티커와 같은 경우에도 비용 부담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준수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이사를 가는 경우에는 폐가구를 상당히 많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폐가구 무료수거를 이용하면 이러한 비용 부담을 아끼는 것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하면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이 폐가구가 있는 곳을 방문합니다. 버리는 사람이 물건을 가져다주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와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스티커의 경우 몇천원부터 몇만원까지의 비용 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버리는 것이면 그렇게 큰 부담이 아니겠지만, 많은 가구를 버리는 상황이라면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때 폐가구 무료수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비용부담뿐만 아니라 버리기 위해서는 자신이 직접 옮겨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폐가구 무료수거를 하면 자신은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알아서 비워줍니다. 이렇게 수거가 된 가구는 재가공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렇게 재가공되어 재사용되기 때문에 손상된 상태가 정말 심각한 상황이라면 폐가구 무료수거가 진행되지 못할 수도 있는 부분은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다시 만들어진 가구는 무료로 필요한 사람에게 이동됩니다.


     



    그렇다면 폐가구 무료수거는 어디에서 신청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그곳은 바로 한국그린센터라는 곳입니다. 다음 홈페이지에서 해당 키워드로 검색을 한 다음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중간을 보면 {가구/가전 무료 수거 신청}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곳을 가면 폐가구 무료수거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sns로 한국그린센터를 플러스한 다음, 수거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가구의 포토를 찍어서 전송한 후 스케쥴을 맞춰 방문을 하고 수거를 진행하게 됩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레스테롤 높은 음식 9개  (0) 2019.12.25
    토지 양도세율 몇 프로  (0) 2019.12.16
    증여세 절감방법 조금이라도  (0) 2019.12.04
    대상포진 재발 막으려면  (0) 2019.11.16
    오메가 3 하루섭취량 무조건 준수  (0) 2019.11.11

    댓글

Designed by Tistory.